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장 나나애견 탐방기!!



나리와 함께 방문한 기장 나나애견샵!!

사거리에 위치해있고, 주차장도 있어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애견샵에 들어서면 관리를 얼마나 하시는지 애견샵 특유의 강아지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강아지들이 반갑다고 맞이해주는데, 애교들이 넘치더군요.

보시면 말티즈, 푸들, 비숑 등 다양한 견종이 샵에 있고, 매일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시간을 준다고 하네요. 그때문인지 아이들이 밝고 건강한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조금 독특하다고 느낀 점은 분양하는 강아지들뿐만 아니라 호텔을 이용하는 아이들에게도 충분한 활동공간과 다른 강아지들과 교류시간을 통해 사회성을 길러준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마치 사장님의 아이들처럼 보살펴준다는 점이 인상적이더라구요.

이렇게 방석과 집을 이용해 좀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샵에 적응할 수 있도록 호텔을 이용하는 아가들에게 제공해주시더라구요.

또한 호텔 안은 아이들이 꽉 막힌 철창이 아닌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셨더군요.

둘러보는 동안 미용한 아이들도 볼 수 있었는데, 다음에 우리 나리도 여기서 미용해야겠더라구요.

예쁘게 미용해서 그런지 아이들이 너무너무 귀여워 보이네요~

미용을 보니, 가격이 궁금해서 가격표를 보게되었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호텔도 저렴한 편이여서 호감이 더 가는 곳이네요~ 

나나애견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도 둘러보았는데, 간식의 경우 일반 샵에서 보던 제품들보다는 천연 간식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전 뼈간식을 선호하는 편인데, 뼈간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제가 쓰는 협성샴푸도 있어서 조만간 하나 사러 가야겠단 생각도 했구요~ ㅎㅎ

아!! 옷은 사장님이 직접 물건을 보고 때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나리 옷을 하나 장만했답니다~

짜잔~

이쁘죠?

물론 미용전이라 나리 몰골이 말이 아니지만....

이제 나리 몸도 괜찮아졌으니 조만간 나나애견가서 미용해야겠어요~

아!! 주말에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니까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려요~


주   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637

연락처 : 051 - 722 - 4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