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리's Story

나리, 군고구마를 탐하다!!

오늘은 날씨도 춥고 군고구마가 생각나는 날이더군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듯한 군고구마~ 그것도 호박고구마~

그 달코옴~ 함!!

다들 아시죠?

그 고구마를 맛있게 구운 후 잘 까서 사진을 찰칵!!

 

저 빛깔 보세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이 군고구마를 놓칠 나리가 아니죠....

나리도 군고구마 엄청 좋아하거든요.... 제빠르게 침대로 올라오더라구요...

그리곤 마구마구 짖길래 "나리!! 너 자꾸 짖으면 목욕한다!!" 했더니 좀 조용해지다가 또 다시 이성의 끊을 놓아버리더군요.

그래서 살짝 보여주고, 말했죠... "오빠 먼저 먹고 줄게, 기다렷"

 

잘 기다리는 것 같죠? 한 10초? 10초 지나면 이성의 끊을 또 다시 놓기 시작합니다...

그 전에 먹으라고 좀 줬더니 허겁지겁 먹더라구요...

먹는건 못찍었어요... 제가 손이 없어서...

고구마 반쪽을 먹고, 트름 한번 해주시고~ 나가더라구요...

저에겐 볼일이 끝났다는거죠... 멋진녀석....

한 동안 나리 이야기를 못올려서 걱정했었는데, 이렇게라도 올릴 수 있어 다행이다 싶네요.

다음엔 좀더 나리 사진을 많이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추운 겨울엔 군고구마!!

 

'나리's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의 산책!!  (0) 2015.12.22
힙합여제 나리!!  (0) 2015.12.15
간식 앞에 이성의 끊을 놓아버린 나리!!  (2) 2015.11.23
나리, 카메라에 관심 보이다!!  (4) 2015.11.12
나리's Story 시작!!  (8) 2015.11.11